ToMate by Human Trends: AI를 사용하여 고객 지원 메시지를 자동화합니다.
ToMate by Human Trends는 고객 지원 메시지를 자동화하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AI 모델입니다. ToMate를 사용하면 고객의 메시지에 AI의 힘을 빌려 쉽게 답변할 수 있으며, 고객의 메시지와 파일을 기반으로 훈련된 AI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이 혁신적인 도구는 Gmail, Outlook, WhatsApp Web 및 CRM을 포함한 다양한 통신 채널과 호환됩니다.
ToMate는 최근 받은 메시지와 기록된 대화 및 업로드된 파일을 기반으로 고객 지원 메시지를 생성하기 위해 고급 AI 알고리즘을 활용합니다. ToMate를 선호하는 통신 채널과 통합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정확한 응답을 고객에게 손쉽게 전달할 수 있으며,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ToMate의 배포 과정은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. 사용자는 먼저 온라인 플랫폼에서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. 그런 다음 메시지에서 다루고자 하는 주제와 관련된 정보가 포함된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선택한 통신 채널을 ToMate에 연결하고 자동화된 메시지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Human Trends의 ToMate를 사용하면 FAQ와 추가 정보 제공과 같은 고객 지원 업무를 자동화하는 것이 이전보다 쉬워집니다. ToMate로 AI 기반 고객 지원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경험해보세요.